본문 바로가기

페인트 이야기/상가 인테리어

가평 설악ic 근처 신축 상가 페인트 시공

728x90
반응형

가평 설악ic 근처 신축 상가 페인트 시공이 시작 됐습니다.

원래 6월 중순쯤 시작을 했어야 하는 현장인데 취소가 됐다가 다시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 현장입니다. 두개의 건물에 4개의 상점이 들어설것 같아요

확실한건 아니지만..

 

청평호반닭갈비라는 상호로 오픈이 될 예정인것 같네요

왼쪽 끝 상가는 무엇이 들어올까요?

 

 

천장도 저희가 뿜칠을 할 예정이었는데 뿜칠을 다른분들이 하시고

저희는 벽면 빠데 작업만 하게 되었네요

아!! 목재 락커 작업도 같이..

 

 

기둥과 벽면을 맡아서 하게 되었습니다

 

 

이 현장은 아직 목공이 완벽히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현장이 너저분 하네요...

 

 

이곳도 빠른 공정을 원하셔서 하자가 생기지 않도록 장비를 사용해서 빠르게 진행했습니다

 

[페인트 이야기] - 카다리 신발을 이용한 빠데작업

 

바로 이 작업을 했죠.. 물론 키다리 신발은 너무 높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작업 현장이 너무 정리가 안되어 있어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천장 부분과 벽면 사이 뿜칠을 덜 했기 때문에 이것도 마무리 해달라고 하시네요

뿜칠을 해야 되겠네요 ㅠㅠ

일이 좀 늘었습니다 ㅠㅠㅠㅠㅠ

 

2차 빠데 작업 후 뿜칠을 위해 보양을 해놓고 다음날이 되었습니다

작업은 힘들게 했는데 뭘 했는지 티가 나지 않아 사진을 많이 찍지 않았습니다.

 

 

계단의 작은 공간을 사포질 하고 왔더니

뿜칠이 이미 시작이 됐네요.. 그런데 기존에 보양을 잘못해놔서 뿜칠이 중단되고

급히 보양을 보수했네요

 

 

보양을 하면서 뿜칠을 하고 있네요 차라리 그냥 저희한테 천장 뿜칠도 맡겨 주시지..

이 현장은 내화페인트를 사용했더라고요..

 

내화페인트는 불에 타지 않고 높은 온도에서 버틸 수 있는 페인트 입니다.

 

 

뿜칠이 끝나고 사포질...

사포질을 많은 사람이 동원되서 금방 끝이 났습니다

그리고 1차 수성페인트 롤러 시공이 완료된 작업 현장입니다.

 

 

 

2차 페인트 시공이 완료되고 목재에 민트색을 이용한

색상을 변경 했습니다. 염색과는 또 다른 느낌이죠?

 

 

절반정도 남았습니다!!

 

 

작업 마무리!!

작업 과정이 많이 생략 됐지만 이해해 주세요~

 

 

마무리 된 현장입니다.

바닥에는 몰탈 시공을 하신다고 하네요~

 

 

그동안은 염색만을 요청 했는데 이 현장에서 요정한 내용은 약간 이런 느낌이었나보네요

흰색을 얘기 하셨는데 막상 벽면을 흰색으로 칠하니 너무 하얗게 간다는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해서

변경을 요청 하시네요^^

 

이렇게 이 현장을 이틀만에 마무리 했습니다~

작업 시간으로 따지면 이틀도 안되는 시간이지만... 날이 더워서 땀이 비오듯 쏟아졌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