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인트 이야기

키다리 신발을 이용한 빠데작업

728x90
반응형

키다리 신발을 이용한 빠데작업을 제가 직접 하느라 저를 찍을 수 없었는데

제 사진을 찍어주셔서 오늘 전송 받았네요 ㅎㅎ

 

 

얼마전 팔리미 신축 상가 현장 내부 빠데 작업을 했을때 입니다.

인원이 모자라서 장비가 인원을 대체 한것이죠

 

 

조인트테이프를 붙이고 퍼티 작업을 하려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힘든 작업이죠 특히 천장 작업은 더욱더 힘듭니다.

 

키다리 신발을 이용해서 테이프를 붙이고 나가면 뒤에서 마무리 하면서 오게 됩니다

요거 하나 더 있어야 겠어요

 

 

벽면은 키다리 신발을 벗고 작업 했어요

밑면까지 가야하는데 도움이 없이는 밑으로 가기 힘들기 때문이죠

 

 

오후에는 2차 빠데 작업

아까보다 넓은 장비를 이용해서 핸디코트를 입혀 줍니다

 

 

가로 세로 전부 발라줘야죠 ㅋㅋ 아 정말 힘들었어요

등에 땀이 보이죠?

 

 

이게 3번째 빠데 작업

이걸로 빠데하지 않은 부분까지 밀어주면 올빠데가 되는것입니다

시간 단축을 위해서 참 힘들었어요

 

이렇게 탄생한 작업이 바로 팔미리 현장이죠!!

못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따라가 보세요~~

 

[페인트 이야기/신축현장] - 팔미리 신축 상가 석고보드 빠데 작업

 

[페인트 이야기/상가 인테리어] - 춘천 팔미리 신축상가 에어리스 뿜칠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