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파인보드

알파인 스노우보드 거치대 설치 겨울시즌이 끝나면 항상 고민거리인 알파인보드를 보관할 공간이 필요한데 집은 좁고 방구석 한켠에 세워두자니 습기가 있는 곳에서는 엣지가 손상될 가능성이 크다보니 구석 한켠에 세워두기는 좀 걱정되고... 그래서 거치대를 다이하시는 분들도 있고 여러 방법들로 보관을 하고 계신데 벽에 거치할 좋은 방법을 찾다가 알게된 크랭키!! http://ps-upgrade.com/new/skin35/product_view.php?part_idx=62&goods_data=aWR4PTk2Jl8mc3RhcnRQYWdlPTAmXyZsaXN0Tm89MiZfJnRhYmxlPWNzX2dvb2RzJl8mcGFydF9pZHg9NjImXyZzZWFyY2hfaXRlbT00|| 백문이 불여일견 우선 제품 이미지를 봐야겠죠? 원래 용도는 자전거 ..
휘닉스파크 스노보드 생활체육 왕중왕전 휘닉스파크 제1회 대한스키협회장배 스노보드 생활체육 왕중왕전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koOyT_6z7IYbK9TN7_i96g-WmZdiEhhZzbnSUqfZX-5kWiw/alreadyresponded 제1회 대한스키협회장배 생활체육 스노보드 왕중왕전 공지사항 1. 1월 25일 금요일 17시 휘닉스평창 유스호스텔 2층 얼레지홀에서 대표자회의가 진행됩니다. 대회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공지 및 빕 분출이 진행될 예정 2. 대회당일 빕 수령은 불가능하며, 대표자회의에서 빕 수령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대회에 출전하실 수 없사오니 참석이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대표자회의에 대리자 참여 가능 3. 대회 당일(1월 26일 토요일) 리프트권 구매 시 빕을 지참하시면 ..
스노우보드팀 로고 제작기 부업겸 취미생활로 시작한 스티커 제작!! 아이들 서랍장이나 주차시 연락처등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할 그런것들을 제작하고 있다가 스노우보드를 함께 타는 지인들의 요청으로 몇몇 사용할 로고들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를 이용해 디자인을 제작한것을 실사로 출력해서 붙였던 스티커 입니다. 이 알파인보드에 붙였던 실사 출력 스티커였죠 좋은점은 컷팅되는 부분이 없기 때문에 바로 붙이기만 하면 되는 장점이 있지만 스노우보드 바탕이 검정색 계열이 아니고 핑크나 기타 다른 색상인경우 일체감이 좀 떨어지는 단점이 있기 마련이죠 이렇게 서체를 약간 변경해서 어떤 데크라도 일체감을 살려 붙일 수 있도록 하나 하나 글자를 파서 만들었습니다. ㅎㅎ 테두리는 필요없으면 제거해 버려도 되기도 하고^^ 단점이라고 한다면 작..
스노우보드 헬멧 스티커 커스텀 제작 시즌 초반인데 비도 내리고 전년보다 날씨도 따뜻해서 집에서 할것도 없고 스노우보드 헬멧 스티커 커스텀으로 제작해 보았습니다. 살로몬 미라지 플러스라는 제품인데 흰색이라 쓰고 다녀보니 너무 민자라... 헬멧 스티커를 제작해보았습니다. 바로 이 제품인데 이미지로는 정말 예쁘지만.. 실제로는 뭔가 허전한 느낌이랄까? 실물은 약간 이런 느낌입니다. 얼마전 직구로 살로몬 미라지 플러스를 저렴하게 아마존에서 찾았죠 ㅎㅎ 뭔가 허전해 보이죠? 로고도 뒷부분에 작게만 되어 있고.. 위에 통풍구는 많아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스노우보드 로고와 눈꽃을 이용해서 헬멧 스티커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별도 좀 붙여주고.. 최근 옥세스가 핫한 보드 브랜드라서 옥세스를 붙여 주었죠~ 살로몬 제품이니 살로몬 글자도 하나 넣어주고..
스노우보드 스티커 제작기 드디어 18 / 19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휘팍, 용평, 그리고 하이원은 벌써부터 오픈 소식이 들려오네요 비발디는 언제나 가능할지 모르겠지만요 오늘은 커팅플로터와 일러스트레이터를 이용해서 스노우보드 스티커를 제작해 보려고 합니다. 커팅플로터는 내가 만든 도형이나 글자등을 프린터로 출력하듯 시트지를 제단해주는 그런 장비 입니다. 가정용으로 작은 모델들도 출시되고 있어 접근이 어렵지 않아요 제작 과정을 전부 촬영하지는 못했기 때문에 사진이 별로 없네요 알파인보드 중 SG 스노우보드의 13/14 프로팀 모델입니다. 프로팀에는 레드불과 SG사의 로고가 겹쳐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그런데 황소같지 않죠? 바로 소치동계올림픽이 열린 해이기 때문에 특정 브랜드를 홍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2014라는 숫자로 ..
스노우보드 셀프 왁싱하기 스노우보드 셀프 엣징에 이어 셀프 왁싱을 시작하였습니다~ [알파인보드/엣징_왁싱] - 스노우보드 셀프 엣지 튜닝하기 셀프 엣징을 마치고 셀프 왁싱을 하기 위해 베이스의 때를 제거해야 합니다. 오래된 보드지만 많이 타지 않아서 그런지 베이스도 쓸만하네요 ㅎㅎ 리무버를 쫘~~악~~ 뿌려줍니다!! 리무버도 다 써버렸네요 가스도 없어요 ㅠㅠ 그래도 때가 나오기는 하네요 ㅎㅎ 다리미로 왁스를 여러곳에 떨어뜨려 줍니다. 핀란드산 바우티 왁스를 사용했는데 떨어지자 마자 플라스틱 처렴 굳어 버리네요 보관 왁싱도 이걸로 했다가 스크랩핑 하느라 죽는줄 알았는데 ㅠㅠ 골고루 펴서 발라줍니다 그런데 베이스에 11자 줄이 생기네요 여러 보드를 왁싱하면서 이런 현상은 처음이었어요 이게 뭘까요? 마를때까지 잠시 놔둡니다. 죽어라 ..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시즌락카 판매 안내 드디어 18 / 19 시즌 겨울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이로 인해 전국 스키장 대부분이 시즌권을 특가로 판매도 하고 또 정상 판매도 하고있죠 그럼 본격적으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시즌락카 판매 안내를 해볼까요? 저의 베이스인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몇년전 부터 1차 판매는 스키장 시즌권자에 한해 온라인 선차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로그인도 간단해졌죠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만 있으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물론 그 전에 이미 시즌권을 구매해야겠죠? 금액은 전년과 비슷하네요^^ 커플락카를 제외한 다른 락카는 대부분 금액이 올랐다고 합니다. 락카는 18년 10월 24일 10시부터 판매가 시작됩니다. 선택 하자마자 결제까지 하는것이 아니고 우선 자리 선택만 완료하면 됩니다. 예전에 락카 판매 문..
스노우보드 셀프 엣지 튜닝하기 스노우보드 셀프 엣지 튜닝을 해보려 합니다. 물론 튜닝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아주 어려운 문제는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토코에서 판매하는 보드 바이스를 탁자에 채결해놓고 엣지 튜닝 전 상태를 확인합니다 오래된 제품이라 녹이 많이 난 상태네요 모스 알파인보드 인데 10년전 모델인듯 하네요 Moss Accel 입니다. 우드 데크인데 지인이 버린다고 해서 제가 챙겨왔죠^^ 오래된 제품이기는 하지만 많이 사용하지 않은 데크라 큰 손상은 없어보이는군요 엣지 튜닝을 위해 장비를 셋팅합니다. 파일과 88도 각도기와 연결~ 집게 형식으로 된 제품보다 잘 잡아주어서 좋네요 베이스 엣지 툴도 사고 싶은데.. ㅠㅠ 엣지와 왁싱을 같이 하시려면 엣징부터 하시고 왁싱을 하는 순서로 추천 드립니다. 엣지를 깍으려면 베이스와 엣지툴..
18/19시즌 알파인보드 보관왁싱 제거 18/19시즌을 맞이하는 알파인보드 보관왁싱 제거를 함께 하도록 할까요? 17/18 시즌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뜨거운 여름이 지나 단풍의 계절인 가을을 지나가네요 이슬도 내렸고 이제 서리만 내리면 겨울을 알리는 시기겠죠? 일본 루스츠 스키장 원정을 끝으로 집에서 방치되던 제 알파인보드도 다음 시즌을 위해 보관왁싱을 해두었었습니다. 보관왁싱을 할땐 블로그를 잘 안쓰던 시절이라.. ㅠㅠ 아쉽게도 영상이 없네요 ㅠㅠ 원정 영상이 궁금하시면 클릭해보세요~ [알파인보드/원정기] - 북해도 루스츠리조트 그 두번째 원정기 그럼 오늘은 오가사카 164 알파인보드와 시기 185 알파인보드의 보관 왁싱 제거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오가사카부터!! 이 오가사카 알파인보드의 연식은 17 /18 164 모델입니다..
북해도 루스츠리조트 그 두번째 원정기 지난해에 이어 이번에 또 한번 북해도 루스츠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북해도는 지진으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었죠 다음 해에도 가야하는데 큰일입니다 ㅠㅠ 결국 이곳에 또 오게 되었습니다~ 객실과 관련된 내용은 이번에는 언급하지 않고 그저 잘 나온 사진만을 올리는것으로 마무리 할까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알파인보드/원정기] - 일본 북해도 루스츠스키장 원정기 첫번째날 지난해에 다녀온 원정기를 보시면 어느정도 이해를 하실것 같네요 우측 상단 요테이산이 보이네요 이 요테이산은 활화산이기 때문에 사실 언제 터질지 모르지만 날씨가 정말 좋았기 때문에 참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슬로프는 이조라에서 가장 왼쪽 슬로프와 오른쪽으로 두개 총 3개의 슬로프를 좋아합니다..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