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인트 이야기/신축현장

춘천 페인트 등박스 서페이서 및 락커 상도 뿜칠

728x90
반응형

전일 친환경 도료를 이용해 뿜칠을 하였는데 원하는 색이 나오지 않아

금일은 춘천 페인트 등박스 서페이서 및 락커 상도 뿜칠로 작업을 변경했습니다.

 

전일은 친황경 도료로 뿜칠을 했을 경우 색이 잘 나오는지 확인도 해볼겸 정말 괜찮으면

친환경 도료를 많이 사용해보기 위해 시도를 했지만 역시나 어렵네요

 

[페인트 이야기/신축현장] - 춘천 페인트 신축 거실 등박스 2차 빠데 및 친황경 샌딩실러 뿜칠

 

 

전일 친환경 도료를 이용해서 뿌리고 난 후 아침에 건조된 모습입니다.

빠데 자리는 그대로 보이고 엠디 합판은 원색 그대로 비춰지네요 ㅠㅠ

 

 

그나마 올빠데 한 자리는 비추는건 없지만 비추는건지 아닌지도 모르겠고

빠데 때문에 칠이 잘된거 같은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 상태로 상도 작업이 불가해서 락커 서페이서 뿜칠 작업을 한번 더 해주었습니다.

결국 친환경 도료가 나쁜건 아니지만 원하는 색상을 내기 위해서는 3회에서 5회 정도 뿌려줘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확실히 서페이서를 뿌려주니 깔끔하게 나오네요

결국 페인트를 친환경 도료로 원했을 경우 작업 시간과 도료 사용량을 생각해보면

비싼 견젹이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1차 서페이서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건조가 될때까지 기다렸다가 오후 작업으로 락커 상도 작업을 진행합니다.

 

 

뿜칠 과정은 찍지 않고 완료되고 커버링을 제거한 모습입니다.

깨끗하네요 이런걸 원했는데 친환경 도료로 했다가는 일정을 맞추기 정말 어려웠을것 같아요

 

 

매끈한게 조명이 들어오면 천장이 흰색이라

거실이 완전 환해질것 같아요

 

 

방 내부도.. 저 몰딩이 필름도 안감긴 상태라 색이 안나올까봐 정말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이네요

 

 

2층의 방 모습 깨끗하게 잘 뽑혔네요

내부 도배하고 장판이나 강화마루 들어오면 예쁜 방이 꾸며질것 같아요

 

이 현장은 우선 여기까지 마무리하고 추가 작업이 있을때 다시 들어올것 같네요

내부는 거의 끝났기 때문에 저희가 올 일이 없을것 같기도 하고...

 

폭염속에서 이 작업 하는 동안 정말 힘들었는데 보람이 느껴집니다~~

 

이상 춘천 페인트 등박스 작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