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인트 이야기/상가 인테리어

춘천 육림고개 갈바 도장 및 간판 자리 마무리 작업

728x90
반응형

목재 염색을 완료 후 제가 다른 현장에 다녀오는 동안

내부 벽면 빠데 작업이 완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갈바도 붙고

유리도 끼워지고 했네요

 

[페인트 이야기/상가 인테리어] - 춘천 육림고개 청년 창업 상가 리모델링

 

이전 작업이 궁금하시면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갈바는 진한 회색으로 도장이 될 예정인데

워시프라이머를 한번 발라줘야겠죠?

 

 

내부는 벽면 빠데 작업까지 완료된 상태입니다.

코팅을 해주면 끝~~

 

 

유리가 끼워지고 실리콘 고정을 하지 않았으니 저희가 마무리 하면 실리콘 처리가 되겠네요

실리콘 마감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페인트 칠 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겠네요

 

 

금일은 한파가 시작되는 날이라 그랬는지 작업이 정말 까다로웠어요

간판자리 수성페인트 칠을 해 주어야 했는데 페인트가 얼기 시작하더군요 ㅠㅠ

 

 

다행히 햇빛이 잠시 비추는 동안 빠르게 작업 완료!!

 

 

그리고 갈바..

빡빡하게 일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이제 간판이 붙고 유리에 실리콘 마감이 되면 훨씬 예쁜 상가로 변신하겠죠?

 

이렇게 육림고개 상가 하나 하나가 마무리 되면서 오래된 골목이 아니라 예쁜 골목으로 거듭나기 시작하네요

그러고 보니 육림강냉이가 허름해 보이는건 기분탓일까요?

 

육림강냉이도 리모델링을 추천합니다~~~ 영업을 해야하나요?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