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인트 이야기/상가 인테리어

다큐멘터리 3일 555회 춘천 육림고개 소개

728x90
반응형

다큐멘터리 3일 555회 춘천의 육림고개가 소개되었습니다.

저희가 작업한 상가들이 나오지 않을까 하고 저도 정말 궁금했지만

본방을 사수하기는 힘들었습니다 ㅠㅠ

 

 

" 춘천 도심 속 죽어가던 상권이던 육림고개 일대가 춘천의 새로운 명소로 탈바꿈하고 있다. 옛날 풍경의 기억과 새로운 변화의 꿈틀거림이 공존하는 육림 고갯길 구석구석의 보물을 찾아본다. "

 

는 주제로 소개가 되었는데 재방으로 봤더니 저희가 작업한 공간들이 짧게나마

나와서 저도 춘천 주민으로써 기쁘네요^^

 

 

육림고개상점가 청년상인들이 들어온 이곳은 제가 어린시절만해도 정말 많은 인파가 모여든

시장이었습니다.

 

그때만해도 이 고개에 상인들이 쳐놓은 천막들 때문에 하늘을 보기도 여려웠는데

지금은 많은 상인들이 가게를 비우고 떠난 상태라 하늘이 뻥 뚫려있네요

 

안타깝지만 대형 마트들에 밀리고 육림고개 밑에 있는 육림극장도

멀티플렉스가 몰려들어 더이상 버티지 못하고 역사속으로 들어가 버렸죠

 

저에게도 많은 추억이 있던 극장이었는데 말이죠 ㅎㅎ

 

 

보던 도중 저희가 작업한 가게가 보였어요~

저희가 공사를 끝낸 후 촬영을 하셨던것 같아요

 

상호가 노출되지 않아 상호명은 저도 잘 모르겠지만 와플 보이시죠?

노란색 상가가 저희가 작업한 곳입니다.

 

[페인트 이야기/상가 인테리어] - 춘천 육림고개 청년창업 그 네번째 인테리어

 

바로 위의 포스팅이 이 현장의 작업 내용이었습니다.

 

어묵가게 사장님과 연인이셨던 메이샤1990 사장님!!

메이샤1990도 저희의 작품이죠 ㅎㅎ

천장과 벽면 그리고 바닥 에폭시를 저희가 시공해 드렸거든요 ㅎㅎ

 

[페인트 이야기/상가 인테리어] - 육림고개 청년창업 상가 리모델링 노출천장 뿜칠

 

[페인트 이야기/상가 인테리어] - 춘천 페인트 육림고개 빈티지 코팅 및 갈바 도장

 

작업 중에는 몰랐는데 두분이 연이이셨다니?

 

장사도 잘 되고 있으신것 같아 제가 더 기쁘네요

 

 

 

그리고 바로 이곳!!

 

저희가 작업한게 이곳이 처음이 아니었나 생각되네요

 

[페인트 이야기/상가 인테리어] - 춘천육림고개 청년창업 상가 천장 올퍼티작업

 

[페인트 이야기/상가 인테리어] - 춘천 핫플레이스 육림고개 에어리스 뿜칠작업

전체적인 인테리어를 맡은 사장님들은 달랐지만 저희와 거래하는 사장님이라서

육림고개에 자주 작업을 하러 갔었는데.. 이 현장은 정말 손이 많이 갔던 현장 갔네요

 

춘천시에서도 지원을 하고 있다니 많은 청년 분들이 멋진 육림 고개를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네요

 

춘천의 명소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다큐멘터리 3일 촬영팀도 고생하셨고, 젊은 청년 사장님들고 하루하루 고생하시는데

많은것을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