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와디즈 펀딩 세계 최초 양방향 레이저 거리측정기

728x90
반응형

와디즈 펀딩 세계 최초 양방향 레이저 거리측정기가 드디어 저의 손에 들어왔습니다!!

 

레이저 거리측정기는 저에게 꼭 필요한 물건이었습니다.

줄자보다 편리하지만 2% 부족했죠

 

그러던중 와디즈에서 획기적인 상품을 펀딩 중이었습니다.

 

저는 약간의 얼리어답터 기질이 있어 이런 상품들을 소유하고 싶기도 하고

정말 좋은 상품과 나에게 꼭 필요한 상품은 펀딩하고

해당업체에 작은 도움을 드리려고도 하는 좋은 취지로 펀딩에 참여했습니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20405

 

바로 이 제품이죠

 

펀딩이 종료되었으니 영상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택배가 도착 했습니다.

개인정보가 붙은 송장은 제거했으니 이해해 주세요

 

 

이것이 바로 세계 최초 양방향 레이저 거리측정기 입니다.

모델명은 VH-80

 

혹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지 확인해 보니 해외에서 판매하고 있군요

하지만 펀딩 비용에 비해 많이 비싼 편이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Thank You 라고 적힌 종이 한장이 떡 하니 있었어요

그저 펀딩을 해줘서 고맙다는 의미라고 생각을 했는데 펼쳐보니

펀딩에 참여한 사람의 이름을 모두 기록해 두었더군요

 

지금까지 펀딩은 세번째 인데 이렇게 신경쓰신 업체는 처음이었습니다.

 

 

VH-80 양방향 레이저 거리측정기의 사용 설명서

설명이 그리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설명서를 빼내니 드디어 제품이 보이네요

생각보다는 큰 크기였어요. 대략 13cm 정도 됐는데 적당한 크기네요

 

단지 영상에서 본 제품의 크기와 실물의 크기다 다르다고 느껴질뿐^^

 

양방향 레이저 거리측정기라서 그런지 박스에도 레이저가 양쪽으로 나간다는 표시를

이미지화 했군요.. 센스 있으신듯

 

수평을 잡을 수 있도록 수평계도 있네요..

 

 

 

그리고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와 스트랩!!

AAA 건전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건전지를 넣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시죠? ㅎㅎ

 

 

자 이제 측정이 잘 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우선 높이를 측정 하였는데 양방향으로 거리 측정이 잘 되는지 확인만 해보았습니다.

 

개봉한 자리에 앉은 자세로 무작정 천장 높이를 측정해보았습니다.

 

 

불빛이 있어도 선명하게 레이저 포인터가 보이네요

80m 까지 측정이 가능하다고 하니 언젠가 측정해 봐야겠네요

 

과연 제가 80m를 측정할 일이 있을까 싶긴 하지만요 ㅎㅎ

 

 

대략 2.4m가 측정되였습니다.

디스플레이에 양쪽 화살표는 양방향으로 측정을 하겠다는 표시입니다.

 

물론 측정에는 여러가지 모드가 있으므로 사용기를 따로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그리고 더욱 중요한 어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앱에서 제품의 모드를 선택하고 측정이 가능하게 해줍니다.

 

양방향 레이저 거리측정기만의 장점이네요

물론 타사도 개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양방향으로만 측정을 해보았습니다.

 

제가 측정한 자리에서 왼쪽 거리와 오른쪽 거리의 합산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가 측정한 지점을 알 수 있게 해주네요

 

와디즈에서 펀딩하는 제품들은 누군가에게 정말 큰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지금은 개봉기를 작성해서 양방향에 대한 내용만 있겠지만

 

면적, 부피, 높은 건물의 길이를 측정할때 얼마나 유리한지 직접 사용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제품을 개발하신 맥파이 직원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https://www.magpie-tech.com/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도 한번 방문해 보세요~

 

펀딩으로 말고 일반 판매도 하셨으면 좋겠네요 더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도록...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