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아이포터 배대지 입고오류 처리방법

728x90
반응형

아마존 직구 배송이 완료된 후 배대지에 입고가 되었습니다.

배송비용 책정 하느라 시간이 좀 걸리겠지? 하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는데 새벽에 카톡 알림이!!

 

그 내용은 너무 충격을 받았습니다. 입고오류!!

입고오류가 뭐지? 내가 주문한 제품이 다른 제품이 도착했나? 사이즈가 다른가?

파손됐나? 정말 오만가지 생각이 듭니다.

 

 

아.. 첫 거래부터가 문제가 생겼구나

무슨 내용인지 빨리 확인을 해야겠네요

 

사이즈와 제품에 문제는 아닌듯 싶네요 박스가 훼손되어 있는 상태인것 같습니다

사진을 요청할까 했지만 큰 문제는 아닌것 같아요

 

1:1 문의하기에서 제가 선택할 방법을 문의해야겠네요

 

제목을 클릭하면 상세내역을 확인하는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1:1 문의를 해야겠네요 ㅎㅎ

 

 

저는 박스 문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살짝 찢어지기만 해도 배대지 입장에서 저를 대신해서 배송하는 입장이니

사소한 문제라도 알려야겠죠?

 

사진을 요청할 생각도 있었지만 제품의 문제가 아니라 패스~

 

물론 오류입고에 대한 내용은 여러가지가 있을테니 신중하게 선택하셔야겠죠?

 

 

도착한 박스는 이런 상태군요.

헬멧이기 때문에 배송도중 빈 공간이 여기저기 치이면서 찢어진것 같네요

 

물론 제품에는 이상이 없네요 ㅎㅎ

 

아이포터에서 검수를 잘 했다고 생각되네요 다음에도 아이포터를 이용해서

직구를 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