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아마존 직구 배대지를 통해 도착한 살로몬 미라지+

728x90
반응형

 

드디어 배대지에서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아마존에서 직구한 제품이 정말 빠르게 도착을 했네요

 

 

배대지를 통해 배송받지 않았다면 배송비가 더욱 더 많이 들었을것 같네요

 

아마존 직구 방법이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정보/생활정보] - 직구 배대지 가입하고 미국주소 입력 하기

 

[정보/생활정보] - 아마존 직구에서 배송까지 한방에!!

 

저는 살로몬 미라지 플러스라는 스키, 스노우보드 용 헬멧을 구매합니다.

 

Salomon MIRAGE+ 여성용 이지만 머리 둘레가 59cm 미만 이시면

남자도 착용이 가능합니다. POC 라지 제품 착용에 문제가 없으시다면

미디움 사이즈 무조건 착용 가능!!

 

Salomon MIRAGE+ 는 여성용이기 때문에 스몰과 미디움 사이즈만 출시됩니다.

남성용인 살로몬 드라이버+ 제품은 라지 사이즈까지 나오죠

 

 

박스가 찢어졌네요

아아포터에서 오료 메시지를 보내주었는데 이 상태라서 보내준것이었군요

 

아이포터 배송오류에 대한 내용을 따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생활정보] - 아이포터 배대지 입고오류 처리방법

 

 

오 제가 찾던 그 제품~~

 

Salomon MIRAGE+ 색상은 하얗지만 약간의 펄이 들어간것 같아요

 

 

Salomon MIRAGE 와 Salomon MIRAGE+ 의 차이점이라고 하면

바로 여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바로 사이즈를 조절 하는 부분 입니다.

 

Salomon MIRAGE는 다이얼을 돌려서 조이는 방식이고 Salomon MIRAGE+는 에어를 넣어서 사이즈 조절이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왼쪽은 펌프질.. 오른쪽 은색 버튼은 넣었던 에어를 빼주는 버튼입니다

그리고 사이즈를 알려주는 스티커!!

 

양 옆에 내부 공기를 순환 시켜줄 환기 구멍이 있네요^^

POC 스컬X 는 공기 순환구가 앞쪽에 작은 구멍이 있어서 너무 더웠는데

이건 통풍이 좀 되지 않을까 싶네요

 

 

헬멧 위쪽은 통풍을 위한 순환구가 있는데

통풍이 필요 없을 때는 커버를 닫을 수 있도록 설계를 해 놓았군요

 

살로몬 제품을 처음 사용해 보는데 오랜 전통이 있는 회사인건 확인한것 같네요

 

 

순환구를 열어본 모습입니다.

 

 

그리고 내부 모습 메쉬망을 이용해서 머리에 땀이 차지 않도록 해주네요

그리고 저는 살로몬 스키부츠를 사용하면서 이너만큼은 정말 착용감이 좋다고 생각을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내부 소재들이 정말 좋네요

뭔가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

 

이런 느낌은 살로몬 말라뮤트라는 프리보드 부츠를 착용할때도 느꼈는데

완소 제품을 싸게 득템한것 같아요

 

 

헬멧에서 제일 중요한 고글 부분

바이저 헬멧의 장점은 고글과 별도로 있는 것보다 넓은 시야를 제공한다는것이죠

그런데 단점은 약간의 대두 느낌?

 

그래서 제가 사용하던 헬멧과 비교를 해봤는데 별 차이가 없더군요 ㅎㅎ

 

 

고글을 올린 모습 입니다.

여기서 약간 실망한건 자주 올렸다 내렸다 하면 스폰지가 찢어지지 않을까

싶은데 자주 올리지 말아야 겠어요

 

스폰지를 별도 구매를 해두던지 해야할지도 모르겠어요

 

 

자! 이건 옆모습

이 제품은 꼭 이 고글만을 사용하는것이 아니고

렌즈를 제거하고 일반 고글을 착용 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헬멧 모양도 고글밴드가 지나는 부분을 디자인 해놨네요

 

 

위에서 본 모습입니다.

바이저 헬멧이 바람이 많이 들어온다고 하는데 지금 상태로 봤을때 바람이 들어올까?

 

의심이 들 정도로 제 얼굴에 착용했을때 딱 맞아 떨어지네요

그리고 위쪽에도 빈틈이 별로 없네요

 

 

주간용 렌즈를 제거 했습니다

저는 이 색상이 너무 맘에 들어요^^

 

 

얼굴과 코가 밀착이 잘 될 수 있도록 스폰지로 마감되어 있군요

그리고 원터치로 렌즈 제거가 가능합니다

 

 

요건 야간용..

별도로 하나 더 주네요^^

 

변색고글이면 더욱 좋았을텐데 교체를 해야하는게 좀 아쉽네요^^

변색 고글이면 더욱 비싸겠죠?

 

 

포장과 함께 커버를 보관할 주머니도 함께 주었으니 기스가지 않도록

잘 보관해야겠습니다.

 

이상 아마존에서 배대지를 통해 구매한 Salomon MIRAGE+ 제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겨울이 빨리 오기를 기대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