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아마존 직구에서 배송까지 한방에!!

728x90
반응형

얼마전 아마존에서 직구를 한 물건이 드디어 한국에 들어왔습니다.

전에 아마존에서 직구를 하고 미국 배대지를 이용해서 주문을 신청했는데

오늘 카톡이 왔네요~ ㅋㅋ

 

[정보/생활정보] - 직구 배대지 가입하고 미국주소 입력 하기

 

직구가 처음이시라면 위 글을 참조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살로몬 미라지 플러스라는 바아저 헬멧을 주문 했는데요

이미 배대지로 도착해서 아마존에서는 배송이

완료되어 있네요

 

여기서 중요한것은 트래킹 번호입니다.

 

 

필수확인과 주의사항을 꼭 확인하시고 체크를 하시면 됩니다.

 

 

우리는 이전 단계에서 오리건을 선택했죠?

일반 배송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필요에 따라 아이패스로 신분은 아이패스로~

저는 일반 배송신청을 했습니다.

 

 

필수 입력 항목을 기제하시고 트래킹 넘버는 바로 작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 이유는 배송대행 신청을 작성하는 시점에서 결제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트래킹번호를 작성 할 수 없습니다. 작성하지 않고 모든 입력사항을 작성 하셨다면

다음 단계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아마존에서 결제가 완료되면 트래킹번호가 나오겠죠?

신청서에 트래킹번호를 입력하면됩니다.

 

그리고 배대지로 배송되기를 기다리면 되는것이지요

언제 오려나.. ㅋㅋ

 

 

배대지에 도착하면 도착 알림이 오고 상품에 문제가 없다면 검량을 통해 배송비용이 측정됩니다.

제 부피무게가 7.79lbs(3.53kg) 이렇게 나왔군요

 

$25.90가 적용 되었습니다. 하지만 첫구매 할인 쿠폰을 받았겠죠?

등급할인과 할인 쿠폰을 적용해서 $2.26 달러를 할인 받고

신용카드로 결제완료~~

 

 

배송 스케쥴을 보시면 저는 8/31 금요일 오전 6시 50분경 결제를 완료 했기 때문에

저는 토요일 배송이 적용 될것 같습니다.

 

그러니 한국시간으로 오후 11시에 비행기 타고 출발 하겠군요?

 

 

배송이 시작되면 배송조회가 가능하며, 도착하면 수입통관심사가 완료된 후

CJ 택배로 인계가 되고 국내배송이 시작됩니다.

 

예상택배 인계 시간하고 얼추 맞네요~

 

이제 마지막 단계가 남았네요~

배송이 완료 된 후 도착한 물품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나서 수령확인 해야겠죠?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