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인트 이야기/상가 인테리어

화천 신양리 외벽 드라이비트 마감 및 빈티지 코팅

728x90
반응형

빈티지 작업이 끝나고 건물 외벽 드라이비트 작업을 위해 전문 시공하시는 분을 모셔서

저희는 잠시 작업을 중단하고 이틀간 작업을 시공 하셨습니다.

 

[페인트 이야기/상가 인테리어] - 화천 신양리 노출 천장 뿜칠 및 천장 롤러 작업

 

이전 글을 보시면 건물 외벽에 타일이 붙어있었으나 오랜 기간 수리를 하지 않아

일부는 떨어져 나가고 또 일부는 콘크리트가 부서지기도 했죠

 

 

주말에 쉬지도 못하시고 이 작업을 해주시고 철수 하셨네요

몰탈과 스티로폼을 이용해 새롭게 변화되었네요

 

금일은 갈바로 만든 출입문과 드라이비트 외벽 수성칠과 빈티지 벽면 코팅작업이 진행될 예정이죠

 

 

건조가 잘 되었네요 이 상태에서

수성 코팅제로 코팅을 해줍니다. 코팅을 해주지 않아도 되지만

때가 탈 수 있기도 하고 조금 더 오래 사용하시라고...

 

 

아주 잘 됐군요

 

 

이곳은 화장실인데 작업등이 없어서 어둡게 찍혔네요

 

 

날이 더워서 그런가요 하단부분만 제외하고 모두 건조가 됐네요

 

 

이곳도 건조 완료

 

작업 했는지 안했는지도 모를 코팅 작업 ㅠㅠ

 

 

모서리 부분을 제외한 모든 부분이 건조 되었습니다

 

 

코팅 작업을 하는 동안 외벽은 흰색 페인트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완전 다른 건물이 되었지만 벽면은 문제가 많아서 이거까지 어찌 할 엄두는 나지 않는군요

비용도 만만치 않고.. 갈바 도장만 마무리하면 끝~

 

 

갈바까지 완료 되었습니다. 정면에서만 봤을때 완전 새 건물인데...

카페가 만들어질 예정이니..

 

또 어떤 느낌이 될지 모르넸네요 블랙앤화이트로 된 현장에

바닥 마감은 타일과 칼라에폭시로 마감이 됩니다.

 

타일 깔리지 전에 칼라에폭시를 하는게 더 좋을것 같은데 일정이 어찌될지 지켜봐야겠네요

 

저희는 일단 여기까지 마무리 하고 철수~~

 

드라이비트 작업 할 때 사용된 장비들도 모두 실어 퇴장!! ㅋㅋ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