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인트 이야기/상가 인테리어

춘천 페인트 육림고개 빈티지 코팅 및 갈바 도장

728x90
반응형

춘천 페인트 육림고개 빈티지 코팅 및 갈바 도장 작업을 위해

육림고개를 방문 했습니다.

청년 창업자들이 아침 일찍 출근해서 영업 준비도 하고 점점 활기를 찾는것 같네요

 

 

저는 다른 작업 때문에 빈티지 작업에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빈티지 작업이

완료되고 완전 건조가 되었습니다.

 

 

흑색 천장과 빈티지가 아주 잘 어울리는군요

바닥에 에폭시 코팅을 했는데 저희가 한것이 아니고 이 상가를 운영하실

사장님이 직접 작업을 하셨다고 하네요

 

바닥에서 너무 많이 빨아먹어서 1회 더 하시려고 하는것 같네요

 

 

금일은 작업자 없이 저 혼자 하느라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습니다.

무광 투명 코팅제로 칠을 해주었기 때문에 뭘 했는지 잘 모르시겠지면

오른쪽 벽면이 아직 건조가 덜 됐군요

 

달라지는건 없지만 코팅이 됐기 때문에 때가 덜 타게 되니

오래 사용하실 수 있겠죠?

 

 

오전 코팅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오후 작업으로 조금 남아있는 갈바작업이 시작됐습니다.

갈바는 용접이 깨끗하게 되어 특별히 밑작업을 할것은 없었고

워시 프라이머 작업을 해주었습니다.

 

 

워시 프라이머는 건조가 빠르기 때문에 바로 흑색 에나멜 도장을 하자마자

창틀을 달아주었습니다.

그리고 창쪽 작업이 끝나자마자 출입문을 달아주었습니다.

 

아다리가 아주 잘 맞아떨어져서 저는 일을 더 오래 했지만... ㅋㅋ

 

 

제 작업은 끝이나고 유리 끼우는 작업과 지붕 작업이 남아있는데

창틀과 출입문을 달아주시고 이 작업을 하고 계시네요

 

[페인트 이야기/상가 인테리어] - 육림고개 청년창업 상가 리모델링 노출천장 뿜칠

 

이전 글을 보시면 예상 정면도가 있는데 이와 비슷한 모습으로 바뀌어 가고 있네요

 

이상 춘천 페인트 육림고개 빈티지 코팅 및 갈바 도장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 추가작업 >

 

 

에폭시 라이닝 작업을 위해 야간 작업이 진행됐습니다.

다른 현장에서 급히 이 현장으로 방문 했는데

 

육림고개 청년몰

골목골목 페스티벌이 진행된다는 안내 포스터가 붙어있네요

 

육림고개 골목축제가 잘 자리 잡아서 매년 진행 됐으면 좋겠네요

 

 

평수가 얼마 안되는 현장이기 때문에 저 혼자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약간 모자른 양을 준비하셔서 저는 시공만 해드렸는데

 

정말 쬐끔~ 모잘랐어요

 

그래도 적은 비용으로 창업을 시작했으니 대박 나셔서 더 좋은 공간을 꾸미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