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인트 이야기/신축현장

춘천 퇴계동 신축 카페 바닥 면갈이 작업 및 에폭시 하도작업

728x90
반응형

춘천 퇴계동 신축 카페 바닥 면갈이 작업 및 에폭시 하도작업이 진행됐습니다.

에폭시 라이닝 작업을 하기 위해 앞선 작업을 하는데 이 신축 현장의 바닥 면이 그리 나쁘지는 않았지만

먹줄 자리와 울퉁불퉁한 것들이 있어 바닥면을 갈았습니다.

 

 

바닥 청소를 완료하고 면갈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희가 직접 면갈이를 하지는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작업이 완료 되기를 기다리고 있는중이죠

자루에 갈아낸 콘크리트 가루들이 어마어마 하네요

 

 

외부도 에폭시 라이닝을 깔아달라고 아셔서 외부까지 전부 갈았습니다.

이 외부는 야외결혼식장이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수평이 맞지 않아 최대한 갈아 주셨는데 나머지는 라이닝에서 수평을 잡아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면갈이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평수가 넓어서 그런지 꽤 오랜 시간이 걸렸네요

 

 

면갈이 하면서 청소기로 빨아들이기는 하지만

에폭시 하도작업을 위해 다시 한번 먼지와 이물질들을 제거합니다.

 

 

청소가 완료되고 드디어 에폭시 하도작업이 진행됐네요

너무 더워서 땀이 줄줄줄 흐르네요 ㅠㅠ

 

 

이런 코너들은 롤러가 들어가지 못하기 때문에 붓 사이즈만큼은

붓으로 칠을 해줍니다.

 

 

에폭시 하도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 하도 작업을 위해서 꽤 오랜시간 기다렸네요

작업은 그리 오래 걸리지도 않는데 말이죠

 

 

하도가 건조되면 이 카페의 로고를 그리고 mdf에 칠 해야되는것도 있고

방수 중도 작업도 있고 아직도 이 현장에 할 일이 많이 있네요

이틀은 더 살아야 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