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인트 이야기/신축현장

홍천읍 검율리 신축 카페 테라코 슈퍼화인 시공 및 루미안

728x90
반응형

어제에 이어 금일도 홍천읍 검율리 신축 카페 마지막 마무리 작업이 진행됐습니다.

금일 작업을 마무리 해야 해서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하고 열심히 작업만 한것 같네요 ㅠㅠ

 

[페인트 이야기/신축현장] - 홍천읍 검율리 신축 카페 현장

 

어제 밑작업을 해놓고 금일은 락커 상도 작업과 벽면 슈퍼화인 및 포인트로 루미안 비취색 시공을 진행했습니다.

 

사진출처 : 테라코 코리아(주)

 

테라코 수퍼화인 유기 화합물 및 포름알데히드 등을 함유 하지 않는 고품질 친환경 건축물 내부 마감재입로써

시공 후 질감이 좋고 고급진 연출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조색되지 않은 백색을 시공한 벽면 입니다.

많은 분들이 오가는 공간이라 깔끔하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흰색을 좋아하셔서

그대로 마감처리 되었습니다.

 

 

오전에 비가 내려서 너무 어둡게 촬영이 되었지만

흰색이라는거~ 그나저나 제 아아폰 렌즈에 먼지가 빠지질 않네요 보증기간 끝나기 전에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리퍼를 받든 뭘 하든 하긴 해야겠어요 정말 짜증나 죽겠네요 ㅠㅠ

 

 

시공이 완료되고 가깝게 찍어봤습니다.

질감은 돌가루를 발로놓은 느낌이고 벽지 보다 감촉이 좋습니다^^

 

 

이층은 조색을 통해서 초록색 계열로..

또 다른 분위기가 연출되었죠?

 

 

비가 그치고 해가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같은 제품이지만 조색을 하니 느낌도 다르고 가까이서 찍어도

다른 느낌이 나네요

 

이 제품은 실제로 만져보셔야 그 촉감을 느끼실 수 있을것 같네요

제가 아무리 글로 설명해도 그 느낌이 전달되지 않을것 같아요

 

 

이 것은 루미안 샘플..

사장님이 아주 깔끔한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백색을 선택할것 같았지만

의외로 비취색을 선택해 주시네요^^

 

좌측 상단은 루미안 백색

우측 상단은 루미안 실버색

하단은 루미안 비취색 입니다.

 

비취색은 예전에 다른 느낌이 나도록 시공한적이 있는데 그 시공과 또 다른 느낌이 나는군요

 

[페인트 이야기/상가 인테리어] - 춘천 애막골 벽면 수퍼화인 마무리 작업 및 루미안 작업

 

혹시 궁금하시면 위 글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계단 락커 시공은 완료되었는데 사진에 잘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패스 하고 루미안도 거의 완료되어 가네요

 

 

완료되고 잠시 쉬는동안...

흰색 바탕에 비취색이 들어가니까 느낌이 또 다르네요

 

 

요건 서비스...

예정에 없던 작업인데 목공 사장님한테 만들어 달라고 요청을 하셨나봐요..

그런데 염색까지 해달라고 하셔서 좀 난감했지만 어쩌겠어요

양도 얼마 안되는거 거절하는것도 예의는 아니죠 ㅋㅋ

 

이 현장은 이렇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조명 들어오고 바닥 깔리고 집기 들어오면 훨씬 예쁜 구조가 되겠죠?

오픈 하시면 한번 가보고 싶긴 한데 홍천이라 시간이 될런지 모르겠네요 ㅠㅠ

 

장마 때문에 다들 고생하시고 있는데 후딱 가을이 왔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