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인트 이야기/상가 인테리어

춘천 애막골 테라코 슈퍼화인 작업 및 루미안 포인트 시공

728x90
반응형

춘천 애막골 테라코 슈퍼화인 작업 및 루미안 포인트 시공을 위한 기초 작업들이 진행됐습니다.

전일 천장 뿜칠이 완료되었기 때문에 벽면 시공을 시작합니다.

 

 

사실 오늘은 작업은 작업을 했어도 뭐했나 싶을정도로 티도 안나는 작업이기 때문에

사진을 남길게 있을까 싶기도 하네요

정면에 보이는 사각박스 바깥 부분은 테라코 슈퍼화인 백색으로 시공될 예정입니다.

고급 인테리어 마감재로써 시공하면 참 깔끔하게 마감이 됩니다.

 

 

창쪽과 입구쪽 벽면은 포인트가 되어줄 루미안 시공

기존 루미안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루미안 시공의 응용방법이기도 하죠

 

 

오른쪽을 보시면 흑색으로 칠이 갈라졌죠?

저 부분까지 루미안 시공이 될 예정입니다.

바탕을 검정색으로 일단 잡아주었습니다.

 

 

퍼티를 이용한 루미안 바탕이 되어줄 모양도 형성되었고요

정말 바쁘게 움직이기는 했는데 별로 한건 없어보이기도 하네요

 

 

기존에 빈티지 작업이 되어 있던 부분인데 루미안으로 변경

밤에 조명과 이 루미안이 조화를 이루겠죠?

익일 루미안 시공이 완료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됩니다~

 

 

한쪽 벽면 전체는 파벽돌로 이루어 집니다. 저희가 작업한건 아니고 완료된 부분을 보니 벽돌이 너무 예뻐서

찍어봤습니다. 파벽돌을 한쪽벽에 붙이는데 시간이 엄청 오래 걸리더라고요

양이 너무 많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밖에서는 갈바 작업이 되고 있고요 이 갈바가 완성되면 또 저희가 칠을 해야겠죠?

갈바 너무 많네요 ㅠㅠ 큰일 났어요

일주일은 더 살아야 할것 같네요

 

 

잘 안보이시겠지만 테라코 슈퍼화인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멀리서 보면 흰색 페인트 칠을 한것처럼 보이네요

물론 저도 그렇게 보입니다.

 

 

가까이 가볼까요?

이렇게 벽면의 질감이 형성됩니다.

조명을 받으면 각도에 따라 반짝이기도 하고..

 

 

다른 각도에서 찍으니 느낌이 또 다르죠?

사진으로 보셨을때는 반나절이면 끝날 일 아닌가 싶으시겠지만

이런 마감을 나오게 하기 위한 밑작업들이 너무 많아요~

내일까지 작업하면 벽면도 어느정도 완료될듯 합니다.

 

이상 춘천 애막골 테라코 슈퍼화인 작업 및 루미안 포인트 시공 첫날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