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국가기술자격증

수렵면허 합격증 발급 및 수렵강습 신청

728x90
반응형

기다리고 있던 수렵면허 합격증이 집으로 우편발송 됐네요.

별건 아니지만 합격증이 집으로 도착하니 찾으러 갈 필요도 없고 너무 좋았어요.

수렵강습 신청안내

수렵강습 신청을 해야할 시기가 됐을거라고 생각했는데 합격자 발표때 같이 안내가 안나오고 별도로 공지가 됐네요. 그래서 빠르게 접수를 했죠. 저는 횡성으로 강습을 신청했습니다.

전라북도종합사격장만 전북 거주자만 신청이 가능했고, 나머지 사격장은 거주지 상관없이 가능하네요.

 

수렵강습 신청은 어디서 하냐고요?

https://www.kowaps.or.kr/KOWAPS_HOMEPG/HOMEPG_APPVAL/APPVAL_INDEX.aspx

바로 이곳에서 신청을 하면 됩니다. 야생생물관리협회에서요^^

 

벌써 마감이 된 부분도 있네요. 전북 종합사격장이 마감되고 경기도도 얼마 안남았네요. 화성시는 저희 집에서 무 멀어서 저는 횡성이 제일 편할거 같았어요.

코로나도 차츰 안정화 되어가는거 같아서 이번엔 수렵장이 많이 열렸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마감전에 늦지말고 신청하세요~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