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인트 이야기/상가 인테리어

포토시그니처 영종도 하늘도시점 페인트 도장공사

728x90
반응형

코로나 19로 인해 세상이 멈출것만 같았는데 저희는 왜 이렇게 바빴는지 2년이 어찌 지나가 버렸는지도 모르게 너무 바쁜 세월을 보냈습니다. 그동안 사진도 찍을 겨를도 없고,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글도 못썼네요.. ㅠㅠ

신축 건물이라 작업은 너무 수월하게 잘 끝났습니다. 갈바 도장을 마무리하고 긴 여정도 끝이 났었네요.

포토시그니처 여행 아닌이상 어찌 영종도를 가보겠어요 ㅎㅎ 덕분에 여러 지역을 방문하게 되네요..

 

옆에 광판팔뚝김밥이 오픈하면 먹고 갈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몇일 더 있어야 오픈이더라고요.. 아쉽..

 

1차 빠데를 했던 부분이었는데 타일로 변경되면서 헛수고를 했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흰색 페인트로 마무리를  해주고, 사진의 배경이 되는 부분만 방별로 핑크, 그레이, 보라로 칠해주었습니다.

이  현장은 창고가 비교적 크게 설계 되어서 다른 체인점보다 좀 더 시간이 걸렸네요.

시그니처방은 보라색으로 칠해줬습니다. 색감이 잘 나오도록 배경색은 신경을 많이 써야됩니다.

현장 정리하고 마무리 하는데 자동문 시공이 늦어져서 누가 들어오지 않도록 잘 막아주고 퇴근!!

긴 여정을 마무리 하고 다음 오픈점으로 이동~~

 

영종도 하늘도시점 대박 나세요~~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