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it관련 정보

NOX 녹스 BASTAR-X 바스타-X RGB LED 사운드바 스피커 화이트 개봉기

728x90
반응형

최근까지 모니터 스피커를 사용 했는데...

이게 디스플레이포트에서 출력되는 사운드를 사용했더니만...

어이없게도 처음부 약 1초? 정도 소리가 나지 않고 있다고 그 후에 소리가 나오니..

너무 답답해가지고 ㅠㅠ

 

그래서 벼루고 벼루던

 

NOX 녹스 BASTAR-X 바스타-X RGB LED 사운드바 스피커를 주문했어요

 

정말 여러가지로 저렴하면서도 내가 원하는 기능이 있는걸 찾아보고자 1주일간 찾았으나, 결국 못찾고...

 

원래 제가 원했던 기능은 usb 전원을 사용하고 블루투스 기능이 있었으면 했는데...

블루투스 기능이 있고, usb 전원이 있는 사운드바를 찾았으나 너저분하게

유선 기능이 있어서 사운드와 마이크 선이 뒤에 너덜덜 하게 붙어 있어서 패스!!

 

 

몇날 몇일을 찾아 다니다가 디자인도 적당하고 꼭 LED가 나와야 하는건 다닌데

고민되는건 현재는 화이트만 판매가 되고 있다는 점... ㅠㅠ

 

하지만 USB 3.0 케이블 딱 하나로 전원공급도 되고 사운드도 출력되니 블루투스 기능만 없지

제가 원하는 깔끔함을 가지고 있었어요

 

정말 많이 고민 하다가 검정색이 없으니 흰색을 사기로 마음 먹고 주문!!

 

도착해서 개봉을 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제품의 마감도 잘 떨어졌고, 타공된 구멍도 거칠지 않고...

 

블루투스 기능만 있었어도.. 하지만 pc용으로 쓰는 사운드바에 블루투스가 있어봐야 전원 온/오프의

귀찮음이 더해질것 같은데...

 

또 한가지.

바로 이 모니터 받침대 하단의 남는 공간에 딱 들어가 주기를 바랬죠

대략 높이가 6.5cm 정도 되는데 그정도면 딱 들어가겠구나 싶었죠

 

바로 이렇게 스피커가 걸리적 거리지 않기를 바랬는데 아주 딱이네요~

남는 공간에 딱 들어가는 사운드바

너덜너덜하지 않게 깔끔한 선 정리 아주 좋네요 ㅎㅎ

 

약간의 문제는 모니터 스텐드가 넓어서 딱 맞아 떨어지게 들어가질 않는다는거죠 ㅠㅠ

이것까지 어찌할 방법은 없으니 이대로 만족해야 할것 같아요.

그래도 저렴이로 잘 산거 같아요

 

 

버튼 동작하는 느낌이 아주 좋네요 ㅎㅎ

소리도 pc용으로 듣기엔 적당해 보이고요 제 귀가 막귀라 그런지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는 아주 마음에 들어요.

 

이상

NOX 녹스 BASTAR-X 바스타-X RGB LED 사운드바 스피커 개봉기를 마쳐요~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