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인트 이야기/상가 인테리어

으뜸50안경 춘천점 줄빠데 작업 및 페인트 롤러 시공

728x90
반응형

 

으뜸50안경 춘천점 줄빠데 작업 및 페인트 롤러 시공 작업을 하게되었습니다

 

최근 일과 취미에 밀려 블로그 작성이 너무 소홀했네요~

 

자 그럼 시작합니다~

 

 

추운 겨울 공사라 유리창에 습기가 많이 쌓였네요 ㅠㅠ

이러면 마스킹이나 커버링이 달라붙질 못하는데 말이죠

 

환기를 시켜가며 습기를 제거해야겠네요~

 

 

배관공사와 함께 해야하다보니 자꾸 겹치네요

 

 

자 이렇게 최근 출시한 화이바와 장비를 이용해 바로 첫 빠데 작업을 해줍니다.

반나절 이상 일정을 단축시겼습니다.

 

일정에 쫒기다 보니 빠르게 작업을 해야 했습니다.

 

 

배관 공사가 어느정도 마무리 되어갑니다.

겹치는 일정이라 아주 힘들었죠~

 

서로 짜증이 났었을 수 있겠지만 그래도 서로 배려를 해가며

열심히 마무리 했습니다~

 

 

이렇게 아클릴릭 퍼티 작업과 핸디코트 작업으로 2차 퍼티 작업 완료~

 

 

단차가 심한 부분은 수작업으로 잡아주는것이 훨씬 좋습니다~

 

 

아 이거 테이프가 붙질 않네~ ㅠㅠ 미치겠다!!

 

 

겨울이라 마르지 않아서 난로와 환기를 해가며

겨우 겨우 퍼티를 말리게 되네요

 

퍼티가 마르지 않으면 다음 공정은 들어가지도 못하니 말이죠

 

 

익일 사포질과 페인트 롤러 1공을 해주었습닏니다.

 

 

으뜸50안경 춘천점이 될 이 부분은 이제야 어느정도 완료 되어 가네요~

윤곽이 나오고 있어요

 

 

이렇게 1차 페인트 칠을 완료해 주었습니다.

완전히 말라라~~

 

2차 페인트 칠을 해주면 되는데 일정에 쫒기다 보니 사진을 찍을 시간 조차 없었네요 ㅠㅠ

 

완성된 사진을 찾지 못해 다른 블로거님이 올려두신 링크로 대신해야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juice3202/221446196961

 

바로 이 블로그를 보시면 정말 잘 만들어졌네요~

 

 

으뜸50안경 춘천점

 

빠르게 작업해 드렸는데 장사도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