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구글 애드센스 외환계좌 등록 방법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외환계좌 등록 방법을 알아보던 중 국내 계좌로는 달러를 받을 수 없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을 받으려면 외환계좌가 있어야 한다는것!!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넣고 글도 쓰고 광고 수익도 얻어볼까 하는 생각으로 시각된 포스팅..

그런데 애드센스 광고까지는 등록을 했지만 수익은 늘지 않았다.

이유는 간단했아 ㅠㅠ 글도 안쓰고 수익이 나길 바라고 있었기 때문이기도 하고 광고 배치의 문제가 있었다

 

광고 배치가 자동으로 더 많이 되는 코드로 변경했더니 그날부터 평균 1달러씩의 수익이 생기는 것이었다

한달에 30달러 ㅋㅋ 일단 그것으로 만족하고 0.01달러씩 쌓이던 수익금이 갑자기 뻥튀기 되니 기분이 좋아서 저 수익을 찾을 생각을 하고 있다.. 나의 욕심이란 ㅋㅋ

 

 

시간이 남는날 은행에가서 외환 계좌를 개설했다

해외에서 나에게 송금을 해야 하기 때문에 인터넷 뱅킹으로 계좌 개설이 안되고 직접 영업점에 가야 했다 ㅠㅠ

 

내 주거래 은행은 신한은행이라서 신한은행에서 신청했다 수수료 뭐 이런거 관심없고 그냥 주거래 은행을 이용하기 위해서 일뿐

 

본론으로 들어가서 애드센스에 로그인 하면 좌측 메뉴에 지급 탭이 있는데 그것을 클릭하면 결제 수단을 추가할 메뉴가 나온다

여기서 나는 ' 새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선택했다

 

 

결제 수단 추가에 나의 계좌 정보를 입력하는 란이 나왔다

수취인 ID는 생략해도 무관하다

 

 

예금주는 한글이 아닌 영문으로 작성해야되는데 은행에 문의하니 한글로 계좌 개설은 되지만 외국에서 나에게 송금할때는 여권이 있으면 여권에 기재된 영문 이름을 적으면 된다고 했다

 

그리고 은행이름과 SWIFT CODE를 작성하고 계좌번호를 두번 입력하고 저장하면 끝~~~

 

신한은행의 SWIFT CODE는 SHBKKRSE이고 은행마다 코드가 있으니 자신이 자주 이용하는 주거래 은행의 코드를 기재하면 되고

그다지 어렵지는 않으나 계좌 개설을 위해 지점을 가야 한다는게 좀 귀찮다 ㅠㅠ

 

 

저장을 누른 후 일정시간 기다리면 등록이 완료되고 이제 100$가 어서 모였으면 좋겠다!!

 

이상 구글 애드센스 외환계좌 등록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처음엔 어렵게만 느꼈는데 ㅋㅋㅋ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