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춘천 맛집 여러곳중 방문해봤어요

728x90
반응형

항상 여행중에 빠질수없는게
먹거리 아닐까해요~ 요번 가족끼리 춘천여행에서도
맛깔난 두곳 육림닭강정과 가라지레스토랑 들렸답니다

 

 

가깝게 붙어있어서 함께 코스~ㅋ
우선 춘천 맛집 레스토랑 가라지부터 들렸어요
미국식으로 장시간 연기로 훈연하는 방법으로
고기를 익히는 재미난곳

 

 

목이 너무 말라서 갈증 해소겸 주문했던
상큼한 음료들과 생맥주를 벌컥벌컥

 

 

훈연 바베큐세트 2인짜리 하나 주문을 했구요
그리고 파스타와 라이스종류도 주문했어요
피자랑 파스타도 맛있었던 춘천 맛집 가라지

 

 

훈연한 닭고기와 삼겹살 그리고 풀드포스킄 소스에 버무린메뉴
감튀 등등 여러가지가 있었는데요~
믹스해서 먹는 방식

 

 

빵집에서 막나온것처럼 좋은 식감을 가지고있었던 모닝빵
반을 칼로 갈라주어도 되고 그냥 손으로 갈라도 무방ㅋㅋ

 

 

속에 고기와 소스를 넣어주고 야채종류 몇가지 넣어준다음에
한입 베어물면 미국향솔솔?ㅋ나는 맛있는 수제버거ㅋ
미국에서는 빵이랑 고기랑 잘 싸먹더라구요
특유의 훈연향도 굳

 

 

전날에 과음을 햇었는데
이거 아주 물건임 ㅋㅋ 여태까지 먹었던 빼쉐 중에서
춘천 맛집 가라지 껄 손에 꼽을정도로 맛있었어요

 

 

시원한 국물은 조개류를 많이 넣어서 육수를 낸듯한 느낌
고추장이 않들어가서 텁텁함도 없고 토마토 상큼함과
매콤한 향이 좋았어요

 

 

치즈 스커트 볶음밥인데여~
가운데 계란 노른자가있고 겉부분에는 전부 100%자연치즈가 듬뿍

 

 

느끼하기보다는 담백함의 폭팔?ㅋㅋ
볶음밥에 소스가 살짝 더해저있던게
함께 비벼먹으면 좋아요

 

 

춘천 맛집 여행중에 마지막 코스였던
육림닭강정이라는 곳이에요
춘천의 닭강정 명물이곳인데요

 

 

닭이 유명한 도시 답게~ 강정도 유명한곳이 하나 있더라구요
이곳 닭강정은 옛날 방식으로 설탕없이 조청만으로 만드는데요

 

 

박스단위로 판매가 되고 있고
주말 저녁때가되면 사람이 많이 몰릴수가 있으니 미리전화한통
넣어두면 좋을거같아요

 

 

살짝 식혀서 소스코팅을 해서 바삭함이 오래 유지되더라구요
집에 가는 길에 먹었는데 역시...유명한곳은 개니 그런게 아닌듯
짱맛있었음ㅋ
춘천 맛집 육림닭강정과 가라지는 두곳이 가깝게 있어서
한곳 주소 남겨 볼게여
육림닭강정
강원 춘천시 중앙로77번길 30
033-244-1510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