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인트 이야기/상가 인테리어

춘천핫플레이스 육림고개 퍼티작업

728x90
반응형

같은 장소 다른 현장 춘천핫플레이스 육림고개 퍼티작업이 오후에 진행됐습니다.

 

 

 

 

 

현장은 두개지만 공간이 작아 많은 인력이 들어가기 곤란해 다른 현장 두번째 퍼티를 진행하면서 이 현장의 퍼티 작업 전 밑작업을 진행했씁니다. 천장과 벽면 뿜칠 작업을 해야 하기 때문에 목재에 페인트가 날려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보양 작업을 진행합니다.

이미 바닥에 타일이 붙어있어서 바닥도 보양을 해야 했죠

 

 

 

 

레일이 천장에 붙어있어 작업이 좀 더디게 걸리겠네요

 

 

 

 

타일도 보양을 해야 했는데 선반에 있는 물건도 있고 우선 보류 하고 망사테이프 작업을 진행합니다.

 

 

 

 

보양은 어느정도 마감이 됐고 상가 뒷편에서 보양한 모습을 촬영했습니다.

밖에 옛춘천 핫플레이스였던 육림고개의 육림극장 건물이 보이네요 셧터가 닫혀있지만 저 부분은 육림극장 2관의 출구입니다.

 

저도 저 출구를 통해 여러번 영화를 보고 나오기도 했지만 이제는 옛날 얘기가 됐네요

멀티플렉스가 들어서기 시작하면서 육림극장은 문을 닫아야 했고 당달아 육림고개의 상권도 점점 줄어들면서 청년창업 지원사업을 하고 있는것 같아요

 

 

 

우선 1차 퍼티 작업이 종료됐습니다. 이곳은 천장 높이가 달라 퍼티작업에 좀 무리가 있었네요

어차피 올퍼티 작업이기 때문에 지금은 이상해 보이겠지만 코너 부분을 잘 잡아주고 목공 타카 자리를 잘 채워주기만 하면 됩니다.

 

 

 

 

 

 

반대 벽면 시공도 완료됐습니다. 춘천핫플레이스 육림고개 퍼티작업이 완료되고 다른 일정으로 일단 철수하고 몇일 후 올퍼티 작업을 진행하러 또 들어가야겠네요^^

 

힘든 하루가 지나갔네요^^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니 몸도 지치기 시작하네요 여름에 일하는건 정말 힘든데 큰일이에요 ㅠㅠ

 

앞으로도 진행과정을 최대한 많은 사진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청년 창업자 분들도 힘내세요~~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