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춘천 부귀리 벚꽃길

728x90
반응형

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됩니다. 한동안 많은 사건들이 있어 모든걸 정리하고 그 일에 몰두하고 있어 조금 힘든 나날을 보냈습니다.

기분 전환을 할겸 춘천 부귀리 벚꽃길을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유튜브의 춘천 부귀리 벚꽃길 영상입니다.

 

 

 

 

페스북에 올라온 춘천 부귀리 벚꽃길의 멋진 영상도 한번 감상해보세요~

 

춘천 부귀리 벚꽃길은 숨겨진 명소인듯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찾디 않던 이 마을을 찾게되고 마을 주민들고 홍보영상물 제작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갔던 날도 마을 주민 어떤 한 분이 오셔서 제 아이를 찍어가시며 2018년에는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네요

 

 

 

 

춘천 부귀리 벚꽃길이 많은 홍보를 통해 마을 주민들의 활력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제 아이들도 꽤 많이 자랐네요~ 딱 귀여울 시기인것 같아요^^ 다음 해에 춘천 부귀리 벚꽃길 1회 축제가 열리길 바라며..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