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수급단타 수급포착 프로그램 구입

728x90
반응형

주식을 처음 접하면 누구나 어떠한 방법으로든 매수를 하고 매도를 해야하는 시점이 있습니다. 차트 매매를 하는 개인 투자자

라면 HTS의 기본적은 보조지표인 이평선을 기준으로 하거만 많이 알려진 기법들을 적용해서 매매를 하게됩니다.


그 수 많은 기법 중 최근 주식투자자들 사이에서 각광받는 기법인 수급매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급매매는 실시간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량과 매도량을 미리 예상하고 매매를 하는것 입니다.

기관과 외국인은 한 종목에만 수급이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발 빠르게 움직이지 않으면 주도주를 놓치기 마련입니다.

 

 


수급매매를 오래하신 분들은 주도주를 놓치치 않고 공략 할 수 있으나, 처음 배우시거나 어설픈 수급매매를 하셨다면 쉽지 않은 매매기법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수급이 들어오는 종목을 조금 편리하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다가 증권사 정보를 이용한 수급포착 프로그램을 알게됐습니다. 수급단타 기법을 토대로 개발된 수급포착 프로그램 수급파인더는 이평선과 같은 보조지표 역활을 담당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림1] 기관 수급 포착 상세


수급매매는 기관의 수급 유입 패턴과 외국인의 수급을 포착하여 매수 타이밍과 매도 타이밍을 결정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일반인들이 고수의 기법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어렵고 중도에 포기하기 합니다. 바로 수급 강도에 따라 주가가 오를 수도 있고 움직이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판단을 하기 위해서는 수 많은 소액 매매로 종목의 특성을 알아가야 하는데 개인 투자자는 오늘 바로 수익을 내고 싶은 마음에 무작정 매매를 합니다. 무작정 매매에 임하면 당연히 계좌는 깡통이 되기 마련이고 이러한 실수를 조금이나 덜어줄 수 있게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을 찾다가 알게된 수급 프로그램!!

 



[그림2] 수급파인더 전체 화면

 

수급포착 프로그램은 어떤 종목에 얼만큼의 수급이 들어오는지 알려주고 매매를 할 것인지 사용자가 결정하면 됩니다. 매수 타이밍과 매도 타이밍까지 프로그램이 알려줄 수는 없습니다. 보통 시중의 판매되는 자동매매시스템으로는 큰 수익을 얻기 힘들죠.

수급포착 프로그램이 있다 하더라도 매수와 매도는 종목을 확인하고 비싸게 사더라도 한번 더 체크 후 매수와 매도를 해야합니다.

 

 

 

[그림3] 기관 단주 포착 상세 화면


수급매매는 최근 주식투자자들 사이에서 각광받는 기법으로 많은 투자자들이 수급매매를 시작했습니다. 이로인해 개인들의 장중 대응이 빨라져 조금이라도 매도 타이밍이 늦어지거나 불규칙하게 기관과 외인이 들어오면 프로그램이 확인 하기 힘든 경우기 발생합니다. 예외적인 상황이 발생 했을때 사용자가 판단해서 매도 할 것인가 홀딩하고 있을것인가를 판단해야합니다.

직접 체결창을 확인하시는것이 작은 손실이라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림4] 외인 수급 포착 상세화면

 

 

다시 말해 수급포착 프로그램은 종목별 수급을 사용자가 노가다로 찾는것을 도와주고자 나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수급매매 관점으로만 매매를 하셨다면 어느순간 프로그램의 도움이 없이 매매를 할 수 있게 될텐데 그때까지는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림5] 수급단타왕 주식투자 실전전략


수급단타왕 주식투자 실전전략이라는 책이 있는데 수급매매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이라면 그 책을 한번 정독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이 책을 읽고 수급매매를 알게됐고 앞으로 이 수급포착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제 몸에 습득 될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수급단타왕님과의 개인적 친분은 없으나, 수급매매 쪽으로 유명하신 분이라 관심을 갖게됐을뿐입니다. 그리고 수급파인더라는 프로그램은 1종목은 가입만하면 조회가 가능하고 여러 종목을 보고 싶을때는 일정 사용 금액이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위 프로그램은 http://cafe.naver.com/yes654 카페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