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매매일지

수급매매 11월 1 ~ 4일 매매일지

728x90
반응형

 

 

서연탑메탈

- 외인 수급포착 분할매수

- 시가 이탈로 밀려 손절

 

 

 

 

오텍

- 외인 수급 이탈 없어 종베

- 목표가 분할 매도 전략이었으나, 반등없이 재차 밀려 나머지 물량 손절

 

 

 

 

셀트리온

- 외인 수급 및 종가 고가 예상 매수

- 예상 흐름과 달리 밀려 빠르게 익절

 

 

 

 

SK네트웍스

- 지수 흐름 양호 시가 돌파 매수

- 셀트리온 밀리면서 수급빨 못받고 밀려 하락장 대응 손절

 

 

 

 

심텍

- 장전 찌라시 및 어닝서프라이즈 외인 매수 포착 지수 흐름 양호 밑으로 분할 매수 전략 체결된 수량만 들고 가는 전략

- 지수 꺾일때 익절 전략 타이밍 늦어 쫌 늦은 익절 아쉽..

 

로얄로더 수급고래 강사님 강의가 시작 됐기 때문에 강의에 집중하느라 매매일지를 바로 바로 올리지 못했습니다. 그건 뭐 어쩔 수 없는거지만 하락장 대응법을 배우는 관점으로 매매에 임하고 있는데 확실히 제가 부족한점을 채우고자 하고 있는데 하락장이 쉽진 않네요

 

하락장에서 수익내는게 누구에게나 쉽지 않는법인데 저같은 초보가 무슨 강심장으로 하락장에서 이렇게 대응했는지 모르겠네요

이번에 제가 부족한 마인트 컨트롤을 위해 열심히 배워서 이 어려운 시기를 꼭 벗어나겠습니다~

 

수급고래 강사님과 수급단타왕님께도 감사드리고 수급매매 하시는 분들도 꼭 하락장 이겨내시고 수익내시기 바랄께요

상승장이 왔는데 하락장에서 깡통차고나서 총알 없어서 먹을 구간에서 못 먹구 악순환 되시면 안됩니다.

 

저도 6개월 되니까 그게 깨닳아 지더군요. 제가 왜 그동안 수익을 냈었는지.. 차라리 박스권에서 수익을 낼 수 있더군요. 밀릴땐 방망이 짧게 상승땐 장타를 쳐야겠죠? ㅋㅋ 이게 하락도 얼마 안남았다고 봅니다~

 

언제나 반복되듯 상승장은 돌아오기 마련입니다. 그 이후 하락장왔을때 제가 또 손실을 본다면 그게 젤 큰 문제입니다. 상승장에서 많이 먹고

하락장에서 덜 먹더라도 수익만 내면 되는거죠.. 그걸 깨닳았다고 봅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ㅋㅋ

 

부족하면 다음 강의때 다시 더 채워나가죠 뭐.. 주말 잘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