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매매일지

수급매매 9월 23일 매매일지

728x90
반응형

 

 

코스피

개인 2,915억 매도 / 외국인 80억 매도 / 기관 1,599억 매수

 

코스닥

개인 458억 매도 / 외국인 476억 매수 / 기관 82억 매수

 

선물

개인 1,700억 매도 / 외국인 192억 매도 / 기관 1,965억 매수

 

 

 

 

셀루메드

- 외국인 대량 매수 포착 종베

- 단일가 흐름에 실망 매물로 인해 장 초반 매수가 근처에서 약손절

- 외국인 이탈은 없었으나 개인 매수세가 약할 것으로 예상하고 매도 했으나 외국인이 끌어올리면서 서서히 매도 아쉽지만 약손절로 빠져나온것에 만족

 

 

 

 

홈캐스트

- 외국인 매수 포착 종베

- 장 초반 갭 상승시 전량 매도

 

 

 

영진약품

- 장 초반 강한 매수세가 포착되어 13,000원 돌파 매수 밀리면 추매 전략

- 외국인 이탈 없고 기관 매수세가 보여 홀딩

 

 

수급단타 매매로 현재까진 수익으로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수급단타왕님은 정말 대단하신분이신거 같아요.. 오늘 투자금 2억으로 변경하신걸보고 참 멋진분이다 계속 자기 한계를 넘어서고 계신걸 보면..

 

저도 그래서 돌파매매를 잘 못하는데 연습삼아 장중 돌파 매매를 해봤습니다. 사실 제가 오늘 예상한건 외국인 기관 양매수라 판단하고 장대양봉이 나올것이라고 예상을 했지만 실력이 미천하여 예상과는 다르게 흐르더군요.

수급상으론 뜸금포가 나올것이라고 예상했지만 제 예상을 벗어났고 수긍했습니다. 14시 이후 매수세 쏠리길래 이제 끌어올리나? 했지만 힘이 약하네요.. ㅎㅎ

 

조금 더 연습해봐야 할 돌파매매 같네요. 사실 장 초반에는 매수 했으면 익절 타이밍인데 제가 그때 잡은게 실수고 차라리 돌파매매를 할려면

오후장에 붙었어야 맞는 매매였는데 반성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매매를 하루 쉬었습니다. 쉬고 싶어서가 아니라 컴터가 업데이트 되다가 그래픽 드라이버가 꼬였는지 드라이버 제거 하는 순간 화면이 안들어오고 부팅도 안되고 복구도 안되서 어쩔 수 없어 포맷을 해서 오후장에 hts 새로 셋팅하고 종베만 딱 하고 다시 컴터 필요한 프로그램들 설치하고 그러다 보니 장중 매매를 안했네요 ㅎㅎ

 

다음주도 수익으로 마감했으면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수급 단타매매 화이팅~~~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