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인트 이야기/바닥시공

카페 에폭시 바닥 로고 작업

728x90
반응형

카페 에폭시 바닥 로고 작업을 시공 했습니다.

전일 이 작업을 위해 에폭시 하도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페인트 이야기/신축현장] - 춘천 퇴계동 신축 카페 바닥 면갈이 작업 및 에폭시 하도작업

 

 

입구 정면에 들어서면서 카페 로고를 볼 수 있도록 자리를 잡았습니다.

 

 

최근에는 로고를 만들어서 스프레이로 뿌려 빠르게 작업을 하기도 하지만

이 현장은 직접 그림을 그려서 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프린트된 로고를 미국에서 공부하시는 따님이 직접 그려서

보내셨다고 하시네요...

미술 공부를 하셔서 그런지 그림을 잘 그리시나봐요

 

 

A4 용지에 있는 로고의 나뭇잎을 그리고 계시네요

저는 그림에 소질이 없어 전문적으로 그리시는 분을 초청 했습니다. ㅎㅎ

 

 

시트지가 발달되지 않았을때 직접 아파트에 글자를 쓰기도 하고

하셨다고 하신에요.. 이젠 시트지가 대신해서 일이 많이 줄어들었다고 하시네요

 

 

나뭇잎이 완성되었네요

사장님과 색을 조율해서 원하시는 색으로 직접 조색을 해서 바로 시공 ^^

 

 

카페의 상호가 될 부분의 도안을 작업했습니다

아파트 글자 쓰시던 실력으로 직접 글자를 작성하시는데 프린트 된것과 똑같네요

저도 글자 쓰는 법은 좀 배워보고 싶은데...

 

 

카페 로고 작업이 완성됐습니다.

스프레이로 뿌려서 하게되면 페인트가 날려서 스티커가 붙은 자리가

바닥에 보이기도 하는데 그렇지 않아서 좋네요

 

 

이곳은 서비스~

카페 에폭시 바닥 로고 작업을 마무리 했는데 글자체나 뭐 그림을 보여지면

그대로 작업이 되는게 너무 신기했네요^^

 

최근 작업하는것은 너무 찍어내는 듯한 그런 작업인데

정감 있고 좋은것 같네요

 

이제 에폭시 라이닝 1차 작업이 진행됩니다.

에폭시 하도 위에 글자 및 카페 로고 작업을 하고

그 위에 에폭시 라이닝을 깔아줍니다.

 

기포를 잡기 위해 얇게 깔아주고 익일 두껍게 올려줄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