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인트 이야기/바닥시공

아파트 거실 자동수평몰탈 시공

728x90
반응형

 

 

아파트 거실 자동수평몰탈 시공 현장입니다. 그래도 춘천에서 꽤 인지도가 있는 아파트인데 새로 입주하려고 하시는분이 강화마루가 시공되어 있던것을 들어내고 장판을 시공하려고 하시네요

 

 

 

강화마루가 시공되어 있건 바닥을 제거하고 나니 콘크리트가 들고 일어나서 이대로 장판 시공을 하면 분명 하자가 생기겠죠?

인테리어 사장님이 수평몰탈 시공이 가능한지 문의가 와서 가능하다고 안내해드리고 최대한 빨리 시공해달라고 하셔서

부랴부랴 수평몰탈을 주문하고 청소를 시작합니다.

 

 

 

도배가 어느정도 끝나면서 쓰레기들과 콘크리트가 일어나서 모래들이 엄청 많네요

아침부터 먼지 한바가지 먹은거 같아요 끝나고 삼겹살로 씻어내야겠습니다.

 

 

 

자동수평몰탈을 교반기로 물과 잘 섞어줍니다. 교반기가 커서 서로 돌아가면서 돌렸네요

힘이 무지하게 하게 좋아서 한 사람이 계속하면 체력 소모가 너무 크거든요

 

 

 

아파트 거실 자동수평몰탈 시공이 절반 정도 진행 됐습니다. 사진 찍고 교반하고 수평몰탈 골고루 펴주고 바쁘네요

셀프레벨링이라고 하는 자동수평몰탈은 시공하는건 어렵지 않지만 수평을 잘 잡을 수 있도록 구석구석 밀어넣어주고 평평한 부분은

긁어주고 울툴불붕한 부분은 채워주고 하면서 수평을 잡아주면서 나옵니다.

 

 

 

 

거의 현관까지 왔네요 주문한 자동수평몰탈이 부족할까봐 걱정했는데 딱 맞게 떨어져서 다행입니다.

남아거 걱정 부족해도 걱정이죠

 

 

 

 

교반기로 같은 양을 섞어주다가 마지막에 자동수평몰탈 1포만 섞기도 그렇고 해서 1포를 더 추가해서 섞었더니만 덜 섞인게 있네요

이런건 흙손을 이용해 눌러며주면서 섞어줍니다.

못신을 신고 다니면서 덜 섞인건 풀어주고 코너에도 골고루 들어갈 수 있도록 밀어 넣어줍니다. 거의 모든 과정이 완료되어 가네요

 

 

 

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 양쪽 창문을 열어두었으니 맞바람이 치면서 건조가 잘 되겠죠?

하루나 이틀정도는 양생을 시켜야 될것 같아요.

 

 

 

 

놓고 온 물건이 있어서 시공 후 2시간 정도 지난 후 들어가봤는데 확실히 빨리 건조가 되는것 같아요

처음 시공하고 나오는 자리는 벌써 마르고 있네요

 

이렇게 셀프레벨링 자동수평몰탈 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 입주하시는 분이 만족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