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wsken 아이폰 자석 케이블

728x90
반응형

얼마전 구입한 아이폰 자석 케이블.... 예전에 제가 아는 형님이 맥북에어를 사용하시는데 충전 케이블이 자석으로 된걸 보고

아니 왜 휴대폰에는 이런걸 적용하지 않지? 있으면 엄청 편할꺼 같은데?

정말 재주만 있다면 생산해보고 싶은 마음까지 들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그런데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건 아니었나봐요 ㅎㅎㅎ 이게 제품으로 많이 출시되고 있더군요?

제가 발 빠르게 움직였다면? 하는 생각도 들지만 그런 생산 루트를 잘 몰라서... ㅠㅠ

 

 

 

 

 

 

 

요즘은 중국산 아닌걸 찾기 힘들죠? 그래도 믿을만한 제품을 찾아보려고 많이 노력했어요~ ㅎㅎ

그래서 찾은 wsken 아이폰 자석 케이블 아이폰 정품 충전케이블 디자인과 큰 차이가 없는걸로.. 안드로이드폰들과 호환되면 더더욱

좋겠지만 그렇게 쉽게 찾아지진 않아서.. 여기서 쉽게란 제가 좀 믿을 수 있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그렇다는거죠~

 

 

 

 

 

 

 

여기 저기 찾아돌아다니다가 발견해서 바로 주문 했습니다~ 기대기대 하고 있는데 도착하네요~

측면 오른쪽 부분에 정품인지 확인할 수 있는 스티커가 있더라구요..

케이블 포장 상태도 나쁘지 않고....

좀 있다 복권 긁듯이 동전으로 긁어서 확인해봐야겠습니다.

 

 

 

 

 

 

 

개봉해보니 심플하네요.. 그래도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파란 테잎으로 마감처리..

케이블 제질도 정품 아이폰 케이블과 같은 제질 같아요~ 감촉이 좋아요~ ㅋㅋ

 

 

 

 

 

 

 

24k 도금이라고 했는데 금에 대한 지식이 없으니 패스~

그냥 저가형 아이폰 자석 케이블과 좀 차이가 있어보여서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저는 아무리 저가라고 하더라도 마감이 잘 되어있으면 사는데 그런거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특히 이부분.. 라이트닝 케이블이 아이폰에 부착되는데 이 부분의 마감들이 좀 괜찮은게 없나? 하고 많이 찾았어요~

위 아래로 접촉이 가능해서 방향을 구분할 필요는 없었어요~ 그냥 충전만 되거라.. ㅋㅋ

 

 

 

 

 

정품인지 확인을 해봐야겠죠? 사이트부터 들어가봐야겠군...

 

http://www.wsken.net/

 

우선 이 사이트를 들어가야합니다. 공식 사이트인것 같군요... 메뉴 중 authentication이라는 메뉴를 클릭하고 중간 부분에 숫자 입력란이

있으니 그곳에 좀 전에 스티커를 긁은 부분의 숫자를 입력합니다.

 

 

 

 

 

 

우선 숫자 입력!! 모자이크 처리했으니 너무 노여워 마시로고요 자신의 숫자를 입력하고 확인해보면 되겠습니다

아이폰 자석 케이블이 정품이 맞는지 체크해 볼까요? ㅎㅎ

 

 

 

 

 

 

 

해외라 그런지 좀 늦네요 제 아이폰 자석 케이블은 정품이래요~ 영어 잘 못해보 어느정도 읽으실 순 있으실꺼에요~

그리고 그것도 힘들면 번역기가 있잖요? 완벽한 번역은 아니지만 그래도... ^^

 

 

 

 

 

 

잘 되는지 테스트 겸 영상하나 찍어봤습니다. 케이브는 초박형이나 충전 단자 부분이 넓은걸 사용해야할듯 하네요..

충전 단자를 너무 감싸고 있는 케이스는 자석이 붙어서 충전이 되기 힘든것 같더라구요.. 저는 초박형 케이스를 사용해서

큰 문제 없이 잘 되는군요..

 

제가 구입했던 경로는 여기였어요~ 많이 파셨으면 하네요 ㅎㅎ

 

http://storefarm.naver.com/thankstore/products/387953789

 

 

 

 

 

 

제조회사에서 동영상을 제작했네요..

 

참! 참!! 참!!! 이 포스팅엔 없지만 충전 단자에 끼울경우 경고 문구가 뜨는데 전류가 흐르지 않게 되면 정상 동작하지 않는다는 경고가

뜨는데 문제가 있는건 아니고 단지 전류가 흐르냐 안흐르냐에 따라서 경고창을 띄우는거 같더라구요..

신경 안쓰셔도 된다고 하니 너무 걱정 마시길.. ㅋㅋ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