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페이 소상공인을 위한 QR결제 키트 신청방법, 개봉 후기

728x90
반응형

소상공인에게는 카드 수수료도 무시하기 힘든 비용 중 하나죠? 저 또한 카드 수수료, 스토어팜 수수료 등 판매 후 수수료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닌데 이런 부담을 줄여기 위해 카카오페이 소상공인을 위한 QR결제 키트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소상공인 전부를 무료로 지원하는것은 아니고 연매출이 5억 이상이면 수수료를 받는다고 하는것 같은데 연매출 5억 이하라고 하더라도 프랜차이즈 가맹점은 수수료를 받는 다고 하네요?

 

지금 시대에는 IT 기술이 발전하는 속도에 비해 법이 따라오는 속도가 늦기도 하고 여러 문제점들이 발생하는걸 사전에 방지하기 힘든 시대인것 같습니다. 문제점들을 보완해 가면서 개선해야할 방안으로 생각되네요.

 

http://news.jtbc.joins.com/article/article.aspx?news_id=NB11762863

 

'소상공인 0'이라더니…카카오페이, 가맹점엔 높은 수수료 받아

"소상공인한테는 수수료를 안받겠다" IT 대기업, 카카오의 '간편결제'는 이렇게 '상생'을 강조해왔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

news.jtbc.joins.com

카카오페이 문제점을 취재한 뉴스가 있어 가져와 봤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쯤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것 같아요.

 

 

https://qr-kakaopay.kakao.com/smallshop

 

소상공인분들은 결제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qr-kakaopay.kakao.com

서론이 조금 길었죠?

카카오페이 소상공인을 위한 QR결제 키트 신청을 위해서는 카카오톡을 이용해서

신청하면 간단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QR코드를 찍어 모바일에서 신청해보세요.

위 QR코드를 '카카오톡 더보기 > 결제 > QR코드찍기' 를 하시면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등 내용을 기제하시고 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정보등록 심사 과정을 거치고 키트가 제작되어집니다.

 

키트제작 기간은 시간이 조금 걸리는것 같아요 저는 10일정도 제작 기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발송된것을 확인하고 우편물이 도착하기를 기다립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노랑봉투가 도착했습니다.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선물 온것처럼 기대가 되네요 ㅎㅎ

 

 

봉투 내용물에는 저의 상호와 함께 소상공인을 위한 카카오페이 QR결제 키트가 들어 있었네요^^

스텐드형은 포맥스가 붙어있어 구겨지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나머지는 스티커가 붙어있는것을 보니 유리 또는 카운터에 붙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럼 하나씩 볼까요?

 

가끔 음식점 같은 곳에 가면 유리창에 붙어있던 어피치가 저에게도 왔습니다~~

 

라이언도 카카오페이가 가능하다고 안내를 해주고 있어요

 

그리고 한글 안내도 함께~

 

이것이 바로!!

상공인을 위한 카카오페이 QR코드 결제 키트 스텐드형은 사진을 찍지 않았습니다.

제가 사용할 용도는 바로 이거거든요~~ 아주 마음에 쏘~~옥 드네요~~

 

여러분들도 저와같은 소상공인이시라면 신청해보세요~~

 

홈페이지에서는 9월 30일까지 신청을 받고 있네요~~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페인트디자인칠 | 지연수 | 강원도 춘천시 학곡동 1길 | 사업자 등록번호 : 185-32-00016 | TEL : 010-5904-3354 | Mail : marine032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Instagram



맨위로